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45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1387 수업 과정 문의요~  da****** 2012-07-16 13:12
11386 수업연기  ch****** 2012-07-16 11:22
11385 문의  ha******* 2012-07-16 10:47
11384 수업시간.....  pe******** 2012-07-16 06:16
11383 급-수강신처요~  ch******* 2012-07-15 22:59
11382 아, 그랬군요~  da****** 2012-07-15 21:42
11381 비즈니스 과정 변경 요청  da****** 2012-07-15 20:19
11380 문의  br******* 2012-07-15 16:54
11379 수업질문  du***** 2012-07-15 13:08
11378 시간변경하려합니다  jj**** 2012-07-14 17:56
11377 수업문의  ch******* 2012-07-14 13:59
11376 안녕하세요~  gh** 2012-07-14 01:54
11375 수업시간이요  mo****** 2012-07-14 00:46
11374 수강문의  pr******* 2012-07-13 14:37
11373 입금 확인 부탁드려요  yw**** 2012-07-13 12:14
  931  932  933  934  935  936  937  938  939  9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