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47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1432 수강신청이요^^  ff****** 2012-07-21 21:09
11431 토요장터 수강을 위한 결제관련 ah**** 2012-07-21 18:03
11430 수강신청이요 s7** 2012-07-20 23:25
11429 스카이프 사용법이요  mo****** 2012-07-20 15:04
11428 질문  pi******* 2012-07-20 10:59
11427 장기 홀드 신청 합니다.  md***** 2012-07-20 10:16
11426 전화  kg**** 2012-07-20 10:02
11425 장기연기신청  jj***** 2012-07-19 23:17
11424 시간변경 문의요!  da******* 2012-07-19 22:55
11423 교재 문의드려요 :-)  th******* 2012-07-19 22:40
11422 수업  ma********* 2012-07-19 22:21
11421 교재환불&수업시간변경  tt****** 2012-07-19 22:11
11420 수업연기 확인해주세요.  ch****** 2012-07-19 11:33
11419 수업시간 변경  na******** 2012-07-19 09:02
11418 교재요  sn**** 2012-07-19 00:43
  931  932  933  934  935  936  937  938  939  9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