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48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1522 수강신청했어요~  pu**** 2012-08-02 10:29
11521 오늘 수업전화가 않왔습니다. 확인바랍니다. kr**** 2012-08-02 09:05
11520 선생님이 변경됐나요?  wi********* 2012-08-02 06:58
11519 문의상담  br******** 2012-08-01 20:58
11518 장기연기 신청합니다.  hu***** 2012-08-01 20:40
11517 시간변경요쳥  id***** 2012-08-01 20:33
11516 첫날 문의  id***** 2012-08-01 19:51
11515 수업연기신청  ji**** 2012-08-01 19:21
11514 수업장기연기신청  dl****** 2012-08-01 17:07
11513 수강신청 했습니다. ki***** 2012-08-01 16:13
11512 연기및 수업시작일 변경  li**** 2012-08-01 14:42
11511 장기 연장 관련  ju****** 2012-08-01 14:08
11510 홀드 신청 관련  hc**** 2012-08-01 12:27
11509 입금했어요~  xi******** 2012-08-01 10:21
11508 수강문의  oo****** 2012-08-01 10:08
  921  922  923  924  925  926  927  928  929  9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