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46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1612 수업신청확인요~  ch******* 2012-08-11 17:20
11611 수업시간 변경 si**** 2012-08-11 13:55
11610 수업연기와 전화번호  km**** 2012-08-10 23:42
11609 수업연기 관련  do**** 2012-08-10 17:33
11608 수업  wa****** 2012-08-10 15:43
11607 문의드립니다.  pi******* 2012-08-10 13:52
11606 다음주 수업 연기 신청  do**** 2012-08-10 10:41
11605 전화  ha******* 2012-08-10 08:18
11604 교재관련  ls**** 2012-08-09 23:17
11603 교재  ha******* 2012-08-09 20:43
11602 문의드려요~  su***** 2012-08-09 19:45
11601 수업시간 변경답변 mi****** 2012-08-09 17:17
11600 수업  ey***** 2012-08-09 13:15
11599 시간표저장  ki****** 2012-08-09 13:05
11598 수업 문의  dl****** 2012-08-09 10:09
  911  912  913  914  915  916  917  918  919  9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