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49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1642 수업관련  sh****** 2012-08-19 22:48
11641 새 교재 신청  we***** 2012-08-19 21:35
11640 수업연기요 xc****** 2012-08-19 14:05
11639 수업연기좀해주세요 a0******* 2012-08-17 18:53
11638 스카이프 수업 질의  br******** 2012-08-17 16:44
11637 오늘 수업 연기신청합니다.^^ zi****** 2012-08-17 13:08
11636 보강처리 ls**** 2012-08-17 13:02
11635 skype ID 변경 sw***** 2012-08-17 12:56
11634 수강신청  do****** 2012-08-17 11:28
11633 출석  jj***** 2012-08-17 09:36
11632 장기연기신청  ai***** 2012-08-17 08:26
11631 연기관련 ki***** 2012-08-16 22:28
11630 장기연기  jj***** 2012-08-16 22:19
11629 질문  ru*** 2012-08-16 18:56
11628 수업과정 변경 pr***** 2012-08-16 13:35
  911  912  913  914  915  916  917  918  919  9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