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49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1882 결재했어요~  su******* 2012-09-22 22:57
11881 결재했어요 ^^  mi***** 2012-09-22 01:17
11880 장기연장  lk**** 2012-09-21 22:16
11879 장기연기 신청  ra******* 2012-09-21 21:11
11878 전화가 안왔는데요?  id***** 2012-09-21 21:00
11877 결석하면  mi******* 2012-09-21 17:58
11876 문의  jh***** 2012-09-21 16:08
11875 시간변경 문의  oh******* 2012-09-21 13:12
11874 무통장입금확인부탁드려요  mi********* 2012-09-21 01:17
11873 하루만 cm***** 2012-09-20 21:57
11872 레벨 6 수업 내용 녹음 파일이 없네요. to***** 2012-09-20 21:50
11871 오늘 어떻게 되는 건가요??  pr******* 2012-09-20 21:41
11870 수업연기요~  le******* 2012-09-20 21:13
11869 오늘수업연기  na******** 2012-09-20 16:37
11868 교재배송  mw**** 2012-09-20 14:30
  901  902  903  904  905  906  907  908  909  9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