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49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1912 오늘하루만 시간을 저녁8시로 옮기면 안되는지요... ic****** 2012-09-26 12:38
11911 장기홀드신청할게요 채널씨엔 2012-09-26 12:07
11910 수업시간 변경  cg*** 2012-09-26 09:52
11909 시간대 변경 요청 xe***** 2012-09-26 08:35
11908 수업관련  pi******* 2012-09-25 22:42
11907 질문이요  cm***** 2012-09-25 22:15
11906 보강처리 요청  ls**** 2012-09-25 22:06
11905 안녕하세요. 장기연장 부탁드려요. to***** 2012-09-25 13:26
11904 시간변경  lk**** 2012-09-24 23:42
11903 수업연기 신청합니다.  ha******* 2012-09-24 23:15
11902 변경이 가능한지요?  ha****** 2012-09-24 21:56
11901 장기연기 신청  ra******* 2012-09-24 21:11
11900 포인트적립수정 및 시간변경 re****** 2012-09-24 20:37
11899 강사님 관련 im********* 2012-09-24 19:33
11898 레벨땜에 그러는데요  rl******** 2012-09-24 17:30
  891  892  893  894  895  896  897  898  899  9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