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1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1957 장기홀드 해제신청 na****** 2012-10-06 16:24
11956 문의드립니다.  pi******* 2012-10-05 21:59
11955 수업연기신청  le******* 2012-10-05 19:23
11954 변경이 안되었는지.  eu*** 2012-10-05 18:24
11953 연기처리 문의  eu*** 2012-10-05 17:37
11952 수업이요 hy****** 2012-10-05 11:14
11951 금일 수업 연기  hc**** 2012-10-05 07:32
11950 수업 날짜 변경 문의입니다 ks****** 2012-10-04 23:42
11949 오늘 cctv 수업 녹음파일이 없어요. to***** 2012-10-04 22:36
11948 오늘수업  le******* 2012-10-04 17:10
11947 수업시간 변경  eu*** 2012-10-04 16:16
11946 재수강 3개월  ca******* 2012-10-04 13:48
11945 전화가 안왔어요~ ks****** 2012-10-04 12:01
11944 장기 홀드 신청합니다. ky****** 2012-10-04 11:48
11943 수업시간 변경이 가능한가요?  eu*** 2012-10-04 11:36
  891  892  893  894  895  896  897  898  899  9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