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1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1987 수업  ha******* 2012-10-10 09:46
11986 강의시간 변경  st********** 2012-10-10 09:10
11985 수업 장기 연기 신청합니다.  hc**** 2012-10-10 01:22
11984 수업연기 하려구요^^  yy****** 2012-10-09 21:09
11983 오늘수업  le******* 2012-10-09 20:18
11982 수업 등록하였습니다.  we**** 2012-10-09 15:19
11981 수업 재신청 했는데, 선생님도.. ab****** 2012-10-09 13:27
11980 추가 신청했습니다.  eu*** 2012-10-09 12:42
11979 오늘 수업 연기신청  ir***** 2012-10-09 11:45
11978 장기홀드 신청이요! ks****** 2012-10-09 07:14
11977 토요장터 수강신청 결제문의  ak******* 2012-10-09 00:02
11976 토요장터  ra***** 2012-10-08 21:50
11975 연기  ey***** 2012-10-08 19:40
11974 전화선택....  ju***** 2012-10-08 18:43
11973 강사가 바뀌어서요  dl****** 2012-10-08 15:01
  891  892  893  894  895  896  897  898  899  9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