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0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002 통화...  li****** 2012-10-11 21:36
12001 강의변경 요청합니다.  ba******** 2012-10-11 18:07
12000 운영자님께  ra***** 2012-10-11 14:17
11999 시간변경 요청드려요^^  xi****** 2012-10-11 11:10
11998 선생님 변경  cg*** 2012-10-11 10:59
11997 시간 변경  an****** 2012-10-11 10:28
11996 연기  cm***** 2012-10-10 23:02
11995 강사  cm***** 2012-10-10 22:38
11994 수업후테스트  mj**** 2012-10-10 22:20
11993 강사 변경되나요?  sn**** 2012-10-10 22:17
11992 입금했습니다~ ju***** 2012-10-10 20:33
11991 왕초보강의 없어진건가요?  yo****** 2012-10-10 13:22
11990 수업관련 문의드려용...  th**** 2012-10-10 12:24
11989 결제했어요.  ha******* 2012-10-10 10:11
11988 수업 시간 문의드립니다.  we**** 2012-10-10 10:08
  891  892  893  894  895  896  897  898  899  9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