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0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062 재수강 시 쿠폰을 사용하고 싶습니다. zi****** 2012-10-22 12:14
12061 장기연기관련 문의  qi*** 2012-10-22 10:12
12060 수업시간변경 및  wi********* 2012-10-21 20:46
12059 휴강 확인 요청  dy**** 2012-10-21 14:34
12058 수업시간 변경  ra******* 2012-10-21 08:37
12057 포인트 돌려주세요  sh****** 2012-10-20 21:23
12056 레벨테스트 전화가 오지 않았어요..  li***** 2012-10-20 15:44
12055 문의드립니다  pr****** 2012-10-19 23:37
12054 수업 연기ㅠㅠ  ne******** 2012-10-19 17:27
12053 오늘 부터 수업시작인데 zp****** 2012-10-19 16:32
12052 수업 장기 홀드 신청합니다.  ru***** 2012-10-19 11:46
12051 수업연기 신청합니다.  as***** 2012-10-19 01:36
12050 수업연기  dl****** 2012-10-18 23:21
12049 안녕하세요~^^ to***** 2012-10-18 22:01
12048 수업시간  mi******* 2012-10-18 21:05
  881  882  883  884  885  886  887  888  889  8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