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2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122 해석도 해주시나요? se********* 2012-10-31 23:45
12121 오늘 수업 홀드 신청합니다.  sk***** 2012-10-31 10:50
12120 10월 출석증 및 수강증 요청  li****** 2012-10-31 10:16
12119 수강신청관련  oh******* 2012-10-31 09:47
12118 수강신청  ha******* 2012-10-31 08:42
12117 으아 ㅜ.ㅜ 어떡하죠  tp**** 2012-10-31 02:32
12116 수업시작일  mi****** 2012-10-30 21:52
12115 문의  jo**** 2012-10-30 20:22
12114 강의 시작일에 관해 질문드립니다.  pu****** 2012-10-30 15:45
12113 질문이요  ra***** 2012-10-30 14:05
12112 수업 장기 연기 관련  ki***** 2012-10-30 12:10
12111 블로그 중국어 교재관련 문의드립니다..  ji****** 2012-10-30 11:34
12110 강의변경신청 합니다. ba******** 2012-10-30 11:01
12109 수업시간 변경요청  sp******** 2012-10-30 07:33
12108 이상하네요  ra******* 2012-10-29 22:18
  881  882  883  884  885  886  887  888  889  8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