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1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182 매니저님 안녕하세요~  ok**** 2012-11-12 10:11
12181 수업을 변경하고싶은데요 ㅠ  se********* 2012-11-12 00:05
12180 수업 시간 조정이요~  da****** 2012-11-11 13:28
12179 포인트..  me****** 2012-11-10 23:21
12178 토요장터 수업 강사님에 관해  al******* 2012-11-09 22:06
12177 토요장터  kk****** 2012-11-09 14:15
12176 녹음파일 다운이 안되요.  el**** 2012-11-09 13:46
12175 어린이수강문의  mo****** 2012-11-09 11:52
12174 재수강할때..  ji****** 2012-11-09 10:18
12173 단체수강문의  na****** 2012-11-09 10:03
12172 전화 상태가 ㅜㅜ  sh****** 2012-11-08 22:38
12171 내일수업  ra** 2012-11-08 20:39
12170 안녕하세요  sh****** 2012-11-08 16:53
12169 안녕하세요  sh****** 2012-11-08 16:11
12168 수업 홀드 신청 취소합니다.  sk***** 2012-11-08 13:29
  881  882  883  884  885  886  887  888  889  8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