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1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212 통화방식을 스카이프로 바꾸고 싶은데요.  le**** 2012-11-17 07:48
12211 포인트가 사라졌어요`  ch******* 2012-11-16 19:30
12210 수업 연기  no***** 2012-11-16 17:30
12209 폰번호가 바꼈어요  po***** 2012-11-16 15:38
12208 첫 수업이요  we**** 2012-11-16 14:57
12207 토요장터 입금 확인  sh****** 2012-11-16 13:24
12206 피드백에 관해서 jo**** 2012-11-16 12:44
12205 수강연기 신청  oh******* 2012-11-16 11:04
12204 혹시 오늘 수업 당일 내 시간 연기는 불가능한가... zi****** 2012-11-16 09:47
12203 해외 거주자  da********* 2012-11-15 12:31
12202 장기연기 해주세요  po***** 2012-11-14 22:53
12201 수업시간변경  dl****** 2012-11-14 17:01
12200 보강요청  ls**** 2012-11-14 13:23
12199 장기 연장신청합니다.  je******** 2012-11-14 12:26
12198 수업 시간 변경  dl****** 2012-11-14 11:31
  871  872  873  874  875  876  877  878  879  8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