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2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243 수업교재변경요청  tj**** 2012-11-23 21:33
12242 통화품질  wi********* 2012-11-23 21:30
12241 수업시간 변경 문의  ch******** 2012-11-23 13:45
12240 입금 확인  hc**** 2012-11-23 13:33
12239 결재확인요망  ir***** 2012-11-23 13:01
12238 교재  wi********* 2012-11-23 11:00
12237 수업관련  sk***** 2012-11-23 09:28
12236 수업날짜 조정  no***** 2012-11-23 09:13
12235 수업연장관련 재문의  si******** 2012-11-22 16:18
12234 수강연장 관련 문의  si******** 2012-11-22 12:48
12233 결재했어요~  ga******* 2012-11-22 10:30
12232 녹음파일이잘못올라왔어요 li****** 2012-11-22 09:51
12231 교재 입금완료  pi****** 2012-11-22 07:39
12230 재수강문의  na***** 2012-11-22 00:48
12229 전화가 안왔어요~  ch******* 2012-11-21 21:53
  871  872  873  874  875  876  877  878  879  8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