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2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273 결제관려문의 ji**** 2012-11-28 14:07
12272 3일동안 수업을 못할꺼같아요  rl******** 2012-11-28 10:57
12271 죄송한데요  wi********* 2012-11-28 10:32
12270 휴대폰뷴실  fl******* 2012-11-28 08:48
12269 책 안와요  wi********* 2012-11-28 08:02
12268 수업관련  pe******** 2012-11-28 06:12
12267 수업연기 요청합니다  pr****** 2012-11-27 23:34
12266 문의드립니다  ne**** 2012-11-27 22:24
12265 스카이프연결이 안됐어요  tj**** 2012-11-27 20:35
12264 재수강 관련 ㅎㅎ  jp****** 2012-11-27 15:53
12263 그럼...  zh**** 2012-11-27 12:36
12262 연기관련 문의드립니다  sa*** 2012-11-27 11:12
12261 수업날짜 변경  pe******** 2012-11-27 11:10
12260 안녕하세요  zh**** 2012-11-27 10:40
12259 연기  cm***** 2012-11-27 10:17
  871  872  873  874  875  876  877  878  879  8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