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3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348 교재  ir***** 2012-12-14 13:25
12347 당일 수업시간 연기신청(시간 연기 가능한가요?) zi****** 2012-12-14 11:28
12346 수업시작관련  ki***** 2012-12-14 11:28
12345 무료수업  c9****** 2012-12-13 23:48
12344 중국 현지 수강문의  yo**** 2012-12-13 17:33
12343 차수리..  yh**** 2012-12-13 11:14
12342 수업과정 변경  el*** 2012-12-12 18:00
12341 무료 수업 신청  mi****** 2012-12-12 15:05
12340 수강시간변경요청  ra** 2012-12-12 14:22
12339 차액 입금  ji******** 2012-12-12 13:39
12338 주5회->주3회  ji******** 2012-12-11 21:02
12337 교재 언제 오나요? lj***** 2012-12-11 14:56
12336 보강요청  ls**** 2012-12-10 23:11
12335 수업 변경 문의  ji******** 2012-12-10 20:51
12334 수업시간 변경 da********* 2012-12-10 15:54
  871  872  873  874  875  876  877  878  879  8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