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2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362 통화 문의드려요  jo**** 2012-12-18 09:29
12361 수업 결석 요청  gk***** 2012-12-18 08:11
12360 내일 수업 결석 예정입니다  he***** 2012-12-17 23:54
12359 수업 ki***** 2012-12-17 22:48
12358 만화중국어  ru*** 2012-12-17 19:30
12357 장기?연기합니다~ ch****** 2012-12-17 15:46
12356 교재 인쇄가 계속 오류가 나네요.  we**** 2012-12-17 15:33
12355 수강신청완료~  gg****** 2012-12-17 13:05
12354 전화가 이상했어요...  an***** 2012-12-17 10:10
12353 전화  kg**** 2012-12-17 08:31
12352 레벨3---레벨4 hy***** 2012-12-17 08:26
12351 코스설정을 바꾸고 싶어요.  sh********* 2012-12-15 20:51
12350 장기연기 신청  ch******** 2012-12-15 15:12
12349 문의드려요  jo**** 2012-12-14 18:35
12348 교재  ir***** 2012-12-14 13:25
  861  862  863  864  865  866  867  868  869  8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