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4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378 월별평가서&개근상에 대해 da****** 2012-12-20 13:51
12377 번호  kh***** 2012-12-20 11:27
12376 토요장터  el**** 2012-12-20 11:03
12375 교재관련 문의드립니다.  so***** 2012-12-20 08:41
12374 mw**** 2012-12-20 08:31
12373 토요장터시 선생님 이름도 기재해주세요^^  re***** 2012-12-20 08:00
12372 12/20~12/24 장기 연기 신청이요!  fu**** 2012-12-20 07:00
12371 장기 수업 연장  hc**** 2012-12-20 00:42
12370 수업 하루 연기합니다  ri****** 2012-12-19 23:04
12369 수업시간  cm***** 2012-12-19 22:21
12368 수업시간 변경 신청  no******* 2012-12-19 15:57
12367 수업 변경할 수 있나요?  ek***** 2012-12-19 14:46
12366 수업 진행 관련..  ki***** 2012-12-18 17:07
12365 질문있습니다.  le**** 2012-12-18 15:48
12364 재수강  sa****** 2012-12-18 10:38
  861  862  863  864  865  866  867  868  869  8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