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3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393 선생님  ma********* 2012-12-24 13:00
12392 수업연기?  ne******** 2012-12-24 10:14
12391 수강신청시 교재를 구매하지 않았는데,,  mi******* 2012-12-23 23:55
12390 문의드립니다.  eu*** 2012-12-22 13:02
12389 수업문의 ba****** 2012-12-21 19:59
12388 토요장터 문의  we**** 2012-12-21 16:12
12387 수업연장  no***** 2012-12-21 14:48
12386 토요장터 문의  tj**** 2012-12-21 13:58
12385 스카이프id변경  re***** 2012-12-21 13:29
12384 결제  cm***** 2012-12-21 01:24
12383 문의드립니다.  el*** 2012-12-20 18:05
12382 수업취소  tj**** 2012-12-20 17:55
12381 문의  jh***** 2012-12-20 16:24
12380 보강요청  ls**** 2012-12-20 14:33
12379 수강문의  as***** 2012-12-20 14:06
  861  862  863  864  865  866  867  868  869  8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