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4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438 교재변경  da********* 2013-01-02 12:33
12437 문의  jh***** 2013-01-02 11:05
12436 요청 사항이 반영이 되었는지요?  hc**** 2013-01-02 09:18
12435 포인트  pr******* 2013-01-01 23:09
12434 수업시간 변경 부탁드립니다.  wi***** 2013-01-01 17:59
12433 수업시간변경 및 첫수업일  yo******* 2013-01-01 07:25
12432 스카이프 문의  ki******* 2012-12-31 21:18
12431 레벨테스트 신청했는데요 취소부탁드립니다~ 채널씨엔 2012-12-31 20:31
12430 포인트  az******* 2012-12-31 15:24
12429 장기 연기 부탁드려요. to***** 2012-12-31 15:22
12428 수업변경이 가능할까요? to***** 2012-12-31 13:44
12427 수업 as***** 2012-12-31 10:55
12426 수업연기  ne******** 2012-12-31 10:47
12425 수업신청  ch******* 2012-12-30 14:56
12424 수업 연기 요청이요. km**** 2012-12-29 11:54
  861  862  863  864  865  866  867  868  869  8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