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3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513 강의구매  ch********* 2013-01-14 16:45
12512 Skype 전화 전환  ai***** 2013-01-14 16:08
12511 시작일 변경  80**** 2013-01-14 15:59
12510 시간변경 가능한가요?  ok**** 2013-01-14 14:20
12509 네  di****** 2013-01-14 13:41
12508 결강?  ge********* 2013-01-14 12:58
12507 어순교정 교재  hu****** 2013-01-14 12:21
12506 수업연기  br******** 2013-01-14 11:23
12505 결제확인부탁해요.  50******* 2013-01-14 09:04
12504 1.14.수업결강  su***** 2013-01-14 02:08
12503 해석  di****** 2013-01-13 16:51
12502 결제시에  ch********* 2013-01-13 12:09
12501 질문및 요청사항  is**** 2013-01-13 10:16
12500 수업시간 추가 및 변경 관련  hc**** 2013-01-12 11:50
12499 수업연기건에 대해  ri****** 2013-01-12 00:14
  851  852  853  854  855  856  857  858  859  8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