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5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588 수업  ch********* 2013-01-24 01:19
12587 수업 연기 취소  채널씨엔 2013-01-23 19:21
12586 내일수업시간 조정 및 오늘 수업녹음파일 없어요  pi****** 2013-01-23 19:16
12585 시간조정을 위하여 전화했으나.....  sk***** 2013-01-23 15:56
12584 교재  bu****** 2013-01-23 11:01
12583 무통장입금 확인  na***** 2013-01-23 10:25
12582 수강신청~  채널씨엔 2013-01-23 10:18
12581 레벨5  bu****** 2013-01-23 09:44
12580 오늘 수업 전화로 하고 싶은데요...  le**** 2013-01-23 09:41
12579 피드백 dr********** 2013-01-23 09:27
12578 변경 문의  ao** 2013-01-23 07:55
12577 내일수업시간 변동요청 및 교재문의  pi****** 2013-01-22 18:28
12576 문의  pi****** 2013-01-22 13:29
12575 ㅠㅠㅠ  dy****** 2013-01-22 13:11
12574 문의  jh***** 2013-01-22 08:45
  851  852  853  854  855  856  857  858  859  8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