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5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633 수강신청  yu**** 2013-01-30 11:48
12632 통화 품질 문의  br******* 2013-01-30 11:10
12631 저기요  pe******** 2013-01-30 10:29
12630 교재 관련 문의드립니다.  vh****** 2013-01-30 07:39
12629 질문  lk**** 2013-01-30 06:58
12628 장기홀드 신청 na****** 2013-01-29 21:28
12627 교재질문  as***** 2013-01-29 21:09
12626 교재출력 su***** 2013-01-29 15:47
12625 두 수업모두 일시정지해주세요.  to***** 2013-01-29 15:35
12624 교재배송이요~  so******* 2013-01-29 14:05
12623 수업연장건 se******** 2013-01-29 13:37
12622 문의  dy****** 2013-01-29 12:32
12621 교재 ib***** 2013-01-29 11:27
12620 2월 4일 수업 연기  jh***** 2013-01-29 11:03
12619 부탁드립니다.  to***** 2013-01-29 10:28
  851  852  853  854  855  856  857  858  859  8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