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5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648 문의요  hy******** 2013-02-01 01:38
12647 레벨 4 에서 레벨 5으로 hy***** 2013-01-31 17:33
12646 전화번호 변경요청 ne****** 2013-01-31 16:28
12645 장기휴강신청  su***** 2013-01-31 14:29
12644 수업연기  bo***** 2013-01-31 11:16
12643 혹시....  te****** 2013-01-31 11:14
12642 수업 연장구매  ma**** 2013-01-31 11:13
12641 통화 품질 bl**** 2013-01-31 10:09
12640 레벨테스트  ny**** 2013-01-31 03:08
12639 장기연기 신청합니다~  be******* 2013-01-30 17:04
12638 장기연기 가능 여부  sh********* 2013-01-30 16:20
12637 수업 홀드 신청합니다.  sk***** 2013-01-30 15:01
12636 수업 재개 ~~ dl****** 2013-01-30 14:19
12635 문의 드립니다~  br******* 2013-01-30 12:23
12634 시작일변경  mo******* 2013-01-30 11:57
  851  852  853  854  855  856  857  858  859  8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