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6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738 갑작스러운 시간 변경  sp******** 2013-02-18 16:55
12737 장기연기 신청합니다!  be******* 2013-02-18 16:51
12736 매니저님 안녕하세요♥수강신청했어요.  ok**** 2013-02-18 15:38
12735 장기연장  li**** 2013-02-18 14:42
12734 오늘 수업 연기신청합니다.^^ zi****** 2013-02-18 13:20
12733 책 배송  du******* 2013-02-18 12:19
12732 수강문의드려요~  ma****** 2013-02-18 12:15
12731 수업연장문의  ag******* 2013-02-18 11:12
12730 장기 연기 신청 ch****** 2013-02-18 10:08
12729 장기홀드신청합니다.  my***** 2013-02-18 09:47
12728 요청합니다.  me****** 2013-02-17 23:59
12727 수업연기  li***** 2013-02-17 21:42
12726 죄송합니다 한번 더 레벨 변경 부탁드릴게요 ji******** 2013-02-17 21:17
12725 장기 홀드 신청드립니다. le****** 2013-02-17 21:12
12724 레벨테스트문의 yo******* 2013-02-16 20:24
  841  842  843  844  845  846  847  848  849  8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