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5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798 교재 구입이 안되요 ㅜ.ㅜ  se****** 2013-03-02 22:22
12797 2월 28일 수업  ir***** 2013-03-02 17:47
12796 시간  ha******* 2013-03-02 14:38
12795 장기연기  go**** 2013-03-02 13:14
12794 수업 미룰게요!  vo**** 2013-03-01 15:57
12793 수업시간 변경요청 ne****** 2013-03-01 00:14
12792 전화  ra***** 2013-02-28 22:06
12791 오늘 전화  di****** 2013-02-28 21:49
12790 어제수업 녹음파일이 없네요  ji****** 2013-02-28 14:53
12789 수고하십니다^^  br******* 2013-02-28 12:56
12788 문의  jh***** 2013-02-28 09:31
12787 방금 전화가 한번 끊어졌는데..  pr******* 2013-02-28 07:18
12786 문의드립니다^^  ma**** 2013-02-28 04:27
12785 수업종료기간까지  mi******* 2013-02-27 19:44
12784 수업 미룰게요!!  vo**** 2013-02-27 17:32
  841  842  843  844  845  846  847  848  849  8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