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7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831 전화가 안왔습니다.  ma**** 2013-03-07 11:40
12830 시간변경과 수업문의 im********* 2013-03-07 11:23
12829 문의  kh***** 2013-03-07 11:01
12828 수업시간...  kh***** 2013-03-07 00:38
12827 레벨 5 책이 없네요... wi***** 2013-03-07 00:04
12826 오늘 수업 휴강처리요!  hi*** 2013-03-06 22:16
12825 CCTV 수업이랑 블로그 수업이요  lu****** 2013-03-06 21:18
12824 수강신청문의~  lh******* 2013-03-06 20:39
12823 교재문의  ql**** 2013-03-06 14:46
12822 수업~  ch******* 2013-03-05 23:15
12821 수업  je********** 2013-03-05 23:06
12820 오늘  el**** 2013-03-05 22:33
12819 교재 구입 관련 wo**** 2013-03-05 20:35
12818 수강신청이요  sy****** 2013-03-05 20:31
12817 수업 시간 변경하고 싶습니다 ^^  an***** 2013-03-05 13:59
  831  832  833  834  835  836  837  838  839  8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