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7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936 교재문의  he***** 2013-03-25 22:14
12935 보강처리  ls**** 2013-03-25 21:40
12934 토요장터 문의  ok**** 2013-03-25 17:41
12933 수업연기 신청관련 qp****** 2013-03-25 17:06
12932 수업시작일  sk****** 2013-03-25 14:38
12931 교재구매문의  he***** 2013-03-25 12:45
12930 문의  ch********* 2013-03-25 10:48
12929 교재관련  sk****** 2013-03-25 00:09
12928 교재 구매 하고 싶어요  lh******* 2013-03-25 00:05
12927 교재  pi****** 2013-03-24 23:20
12926 재수강신청요  ss***** 2013-03-24 22:24
12925 수업시간 변경요청  dd********* 2013-03-24 21:19
12924 3월 신청시 10% 적립의 의미? ah**** 2013-03-23 21:01
12923 수업진행관련 상담부탁드려요~  sk****** 2013-03-23 14:13
12922 포인트결제  kh***** 2013-03-23 11:45
  831  832  833  834  835  836  837  838  839  8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