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7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966 문의  je******** 2013-04-01 00:25
12965 수업시간을 바꾸고싶어요~  se****** 2013-03-31 21:51
12964 수업 변경요청합니다. gu******* 2013-03-31 21:43
12963 수업연기신청  ha****** 2013-03-30 14:27
12962 시간변경 확정  xu****** 2013-03-30 11:09
12961 수업 시간 변경 오전 7시 10분으로 ma******** 2013-03-29 19:04
12960 문의  hu****** 2013-03-29 18:39
12959 수업 연기신청  no***** 2013-03-29 16:48
12958 토요장터  br******* 2013-03-29 13:45
12957 시간변경  xu****** 2013-03-29 12:33
12956 매니저님^^  ok**** 2013-03-29 12:03
12955 수업관련  bu****** 2013-03-29 11:43
12954 문의  jh***** 2013-03-29 10:00
12953 수업시간변경  li***** 2013-03-29 06:42
12952 수업건의  pi****** 2013-03-28 22:18
  821  822  823  824  825  826  827  828  829  8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