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8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981 저 포인트가 마이너스인데요 ㅠ  se********* 2013-04-03 23:36
12980 수업미룰게요~  vo**** 2013-04-03 18:32
12979 그럼  mo******** 2013-04-03 18:00
12978 수업연기 신청  yo**** 2013-04-03 16:35
12977 문의  jh***** 2013-04-03 14:52
12976 입금완료  sk****** 2013-04-03 09:27
12975 안녕하세요  je******** 2013-04-03 09:22
12974 여기  mo******** 2013-04-02 22:39
12973 강사변경  pi****** 2013-04-02 16:17
12972 수업 스케쥴 정정 요청  he***** 2013-04-01 23:20
12971 수업녹음파일  ma**** 2013-04-01 14:56
12970 수강신청을 했는데요.  co*** 2013-04-01 14:41
12969 문의  ch********* 2013-04-01 10:48
12968 수강 연기 신청 di**** 2013-04-01 10:35
12967 성어과정 교재 오류 수정요청  su***** 2013-04-01 03:00
  821  822  823  824  825  826  827  828  829  8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