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8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2996 장기홀드신청합니다. yi**** 2013-04-06 15:05
12995 그게  mo******** 2013-04-05 16:05
12994 토요장터  mo******** 2013-04-05 14:54
12993 수업 연기  no***** 2013-04-05 14:26
12992 레벨테스트결과 dn******** 2013-04-05 13:31
12991 수업시간 변경 cg*** 2013-04-05 10:29
12990 무료수업  mo******** 2013-04-05 09:30
12989 오늘 수업 연기 요청합니다.  wc** 2013-04-04 21:40
12988 수업연기신청  dl****** 2013-04-04 21:22
12987 연기요청  ch***** 2013-04-04 18:35
12986 수업 연기해요~  vo**** 2013-04-04 17:58
12985 오늘 결석합니다. rr*** 2013-04-04 15:30
12984 전화가 안오네요.  kh***** 2013-04-04 14:22
12983 일주일 연기 ha********* 2013-04-04 08:03
12982 단기연기  sp******** 2013-04-03 23:48
  821  822  823  824  825  826  827  828  829  8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