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8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071 수업연기 부탁드립니다.  ck******** 2013-04-22 21:05
13070 질문  lk**** 2013-04-22 07:15
13069 안녕하세요!  br****** 2013-04-22 00:00
13068 수업날짜  wi********* 2013-04-21 21:36
13067 수업변경  wi********* 2013-04-19 22:36
13066 연기신청했는데 답변이 없네요 wi***** 2013-04-19 21:34
13065 4월 19일 수업 결석처리에 관해서 qk****** 2013-04-19 17:58
13064 문의드려요  is**** 2013-04-19 15:08
13063 교재 구입 문의 di**** 2013-04-19 14:04
13062 수업 시간 변경  so******* 2013-04-19 13:01
13061 레벨테스트 취소 요청합니다.  oo******* 2013-04-19 11:04
13060 온라인교재 오픈 요청드립니다..  so***** 2013-04-19 08:46
13059 수업시간을 변경 하고 싶습니다.  so******* 2013-04-19 07:34
13058 문의드립니다  kj***** 2013-04-18 15:22
13057 4월 22일부터 다시 수업받고 싶습니다  sn**** 2013-04-18 10:28
  821  822  823  824  825  826  827  828  829  8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