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8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086 레벨5  ru*** 2013-04-24 18:57
13085 몇가지 문의사항  sh****** 2013-04-24 18:35
13084 수업취소  je**** 2013-04-24 16:01
13083 수업 연기  di**** 2013-04-24 11:22
13082 수업연기  lb**** 2013-04-23 19:40
13081 실력유지반 문의  ra** 2013-04-23 17:26
13080 수업시작날짜  ra** 2013-04-23 17:20
13079 스카이프 혹은 핸드폰 으로 번경이요.  su****** 2013-04-23 14:02
13078 수업날짜 변경이 되지 않았습니다. za***** 2013-04-23 13:42
13077 수업연기 부탁드립니다~  lb**** 2013-04-23 12:17
13076 수업장기연기  ma**** 2013-04-23 12:16
13075 전화  50******* 2013-04-23 08:36
13074 수업 결석처리  so******* 2013-04-23 08:06
13073 수업 장기연기  ma**** 2013-04-23 00:41
13072 오늘 수업  so******* 2013-04-22 22:12
  821  822  823  824  825  826  827  828  829  8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