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0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131 수업연기  db****** 2013-05-02 04:01
13130 수업요일변경  pi****** 2013-05-01 20:42
13129 수업시간  an***** 2013-05-01 18:55
13128 입금 확인 요망  za***** 2013-05-01 16:07
13127 돈입금  xu****** 2013-05-01 10:07
13126 4월 25일  dn******** 2013-05-01 08:40
13125 입금했습니다^^  ic******* 2013-04-30 13:41
13124 교재가 다운이 안되요.  ch****** 2013-04-30 12:18
13123 안녕하세요~ fu**** 2013-04-30 00:40
13122 재수강문의  do****** 2013-04-29 23:12
13121 왜결석처리죠 le****** 2013-04-29 22:33
13120 수업 연기 신청합니다~!  gu******* 2013-04-29 22:12
13119 수업 문의  sh****** 2013-04-29 20:50
13118 보강신청  ci********* 2013-04-29 20:16
13117 녹음파일 및 월별평가서  pi****** 2013-04-29 18:45
  811  812  813  814  815  816  817  818  819  8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