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0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146 수업연기  pi****** 2013-05-03 22:00
13145 날짜변경  mo******** 2013-05-03 15:47
13144 수업취소부탁드립니다.  je**** 2013-05-03 15:43
13143 첫수업날 날짜변경  ma***** 2013-05-03 15:06
13142 수업연기  ad***** 2013-05-03 07:53
13141 무통장확인  na****** 2013-05-02 23:54
13140 재수강했어요  ta******* 2013-05-02 23:53
13139 출결 상황 확인 및 선생님과 시간 변경 문의  ak******* 2013-05-02 23:39
13138 장기연기  sk******** 2013-05-02 22:17
13137 수업불만  pi****** 2013-05-02 22:04
13136 女,兒입력방법.. hs***** 2013-05-02 20:19
13135 수업못해요  ma***** 2013-05-02 15:22
13134 추가문의드려요  wt*** 2013-05-02 15:07
13133 문의합니다  wt*** 2013-05-02 15:00
13132 수업방식 변경 문의  ch******** 2013-05-02 09:28
  811  812  813  814  815  816  817  818  819  8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