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9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161 수업시간 변경  cg*** 2013-05-07 10:10
13160 수업시작일  si******** 2013-05-07 08:41
13159 성어과정오류  su***** 2013-05-07 07:28
13158 시간 연기  si********* 2013-05-06 21:21
13157 수업시간문의  si******** 2013-05-06 17:43
13156 변경부탁드려요  mo******** 2013-05-06 16:30
13155 문의  jh***** 2013-05-06 14:40
13154 수강신청 수업시간 최종 변경확인좀 해주세요  ad***** 2013-05-06 12:28
13153 입금완료  ch******** 2013-05-06 11:51
13152 수업 연기  br******* 2013-05-06 10:45
13151 문의  ch********* 2013-05-06 10:36
13150 수업방식 변경 요청 ch******** 2013-05-06 09:18
13149 문의  ch********* 2013-05-06 07:53
13148 결제가 불가한다고 자꾸 뜨네요 ad***** 2013-05-06 07:49
13147 수업연기한거  db****** 2013-05-05 23:58
  811  812  813  814  815  816  817  818  819  8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