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9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176 문의  jh***** 2013-05-10 11:19
13175 수업문의! (두가지 질문)  lb**** 2013-05-10 10:43
13174 다음주 수업일정  za***** 2013-05-10 06:47
13173 안녕하세요~~  a0******* 2013-05-09 07:11
13172 수업연기신청 dl****** 2013-05-08 22:29
13171 수업연기 ke****** 2013-05-08 20:36
13170 수업연기부탁드려요~  ma****** 2013-05-08 20:04
13169 문의합니당^^  wt*** 2013-05-08 19:37
13168 연기 요청  oo******* 2013-05-08 18:35
13167 수업 시작일 변경  xi**** 2013-05-08 08:08
13166 문의드립니다  a0******* 2013-05-07 22:21
13165 수업연기신청입니다  wi***** 2013-05-07 20:59
13164 수업날짜  za***** 2013-05-07 15:20
13163 질문이요~!  yi*** 2013-05-07 14:07
13162 오전입니다.  cg*** 2013-05-07 10:51
  811  812  813  814  815  816  817  818  819  8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