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9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206 면접중국어  br******* 2013-05-18 00:48
13205 개근포인트  su***** 2013-05-17 01:00
13204 다음주 월요일 수업 연기 요청  ya**** 2013-05-16 20:52
13203 한달 개근 포인트  el*** 2013-05-16 17:25
13202 재수강문의  do****** 2013-05-16 10:03
13201 문의  jh***** 2013-05-16 08:51
13200 전화가 오지 않았습니다 co******** 2013-05-16 08:06
13199 녹음파일 올려주세요!  pi****** 2013-05-15 23:25
13198 연기요청  ch***** 2013-05-15 13:51
13197 어제수업  mo******** 2013-05-15 13:25
13196 연기 중 처리 문의  ji***** 2013-05-15 12:58
13195 재수강 했어요~  dd***** 2013-05-15 10:33
13194 첫 수업날인데 전화가 안왔습니다 jh**** 2013-05-14 22:21
13193 홀드신청  fu***** 2013-05-14 14:22
13192 수업하루 연기  ad***** 2013-05-14 00:22
  811  812  813  814  815  816  817  818  819  8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