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0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221 수업시간  li**** 2013-05-21 09:44
13220 수업연기  ad***** 2013-05-21 07:31
13219 시간, 날짜 등 변경하고 싶습니다.  db****** 2013-05-21 02:04
13218 문의  oo******* 2013-05-20 18:02
13217 혹시..  ru****** 2013-05-20 13:18
13216 토요장터 문의  la****** 2013-05-20 13:17
13215 재수강문의  dk******** 2013-05-20 13:17
13214 환불요청  oo******* 2013-05-20 13:16
13213 이번 주 수업  za***** 2013-05-20 13:12
13212 7,10일 수업 녹음 다운 안됨.  So*** 2013-05-20 12:16
13211 오늘 수업 오전11시로 수업 변경 가능할까요?  el*** 2013-05-20 09:14
13210 결석처리됐습니다. mo****** 2013-05-20 08:13
13209 수업 착오  go***** 2013-05-20 06:39
13208 장기홀드 신청  ak******* 2013-05-20 00:17
13207 수업 하루 취소~  lb**** 2013-05-19 18:31
  811  812  813  814  815  816  817  818  819  8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