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59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236 수업연기 ke****** 2013-05-23 21:48
13235 날짜  db****** 2013-05-23 15:02
13234 교재변경  pi****** 2013-05-23 13:06
13233 수업관련  ee***** 2013-05-23 06:13
13232 교재문의  pi****** 2013-05-23 00:31
13231 보강 문의  el*** 2013-05-22 18:25
13230 교재관련 si******** 2013-05-22 07:05
13229 수업관련  ee***** 2013-05-22 07:04
13228 코스 변경 가능한가요?  sh****** 2013-05-21 22:21
13227 수업연기와 전화번호변경  km**** 2013-05-21 22:08
13226 시간변경  db****** 2013-05-21 18:50
13225 수업연기  ki*** 2013-05-21 15:13
13224 수업시간변경요청  mw**** 2013-05-21 14:06
13223 문의  jh***** 2013-05-21 13:54
13222 수업시간 변경이요  su****** 2013-05-21 12:35
  811  812  813  814  815  816  817  818  819  82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