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0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266 오늘수업하루 연기신청 ad***** 2013-05-29 07:57
13265 문의  if*** 2013-05-28 23:51
13264 수강시작 날짜 sk***** 2013-05-28 22:23
13263 수업취소  zh**** 2013-05-28 19:20
13262 문의  jh***** 2013-05-28 17:37
13261 문의  sk******** 2013-05-28 16:21
13260 수업 장기 연기 신청  sw****** 2013-05-28 16:05
13259 수업장기청가  cg*** 2013-05-28 10:29
13258 장기 연기 신청  ch****** 2013-05-28 10:14
13257 홀딩신청  ra** 2013-05-28 09:25
13256 일시정지를 풀려고 합니다. to***** 2013-05-27 16:54
13255 미결제내역 삭제  ne***** 2013-05-27 14:50
13254 장기홀드신청. ky****** 2013-05-27 13:27
13253 강사  ee***** 2013-05-27 10:38
13252 재수강신청  da***** 2013-05-27 10:11
  801  802  803  804  805  806  807  808  809  8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