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1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281 수업문의요  pe******** 2013-06-02 19:11
13280 시간변경  sk******* 2013-06-01 10:03
13279 수업시간변경  pi****** 2013-05-31 19:12
13278 문의  ha******* 2013-05-31 12:58
13277 문의  jh***** 2013-05-31 08:46
13276 오늘 아침 전화가 안왔어요  ji****** 2013-05-31 07:38
13275 첫수업시작일설정~  ma****** 2013-05-30 23:32
13274 수강신청~  pa******** 2013-05-30 23:02
13273 선생님이 오프라인이십니다. sk***** 2013-05-30 21:09
13272 코스변경 ye*** 2013-05-30 12:20
13271 레벨변경  jv**** 2013-05-29 13:41
13270 재수강했어요~  wa***** 2013-05-29 10:56
13269 포인트 두 번 결제된 거 같은 데 확인 부탁드려요  So*** 2013-05-29 10:23
13268 교재구입 sw***** 2013-05-29 09:30
13267 ^^  sh**** 2013-05-29 09:19
  801  802  803  804  805  806  807  808  809  8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