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0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326 수업 과정 변경 요청  su***** 2013-06-10 08:34
13325 수강전에 질문있습니당  88******* 2013-06-09 22:50
13324 결제관련  po***** 2013-06-09 20:12
13323 토요장터 수강신청했는데요.  dp***** 2013-06-09 19:59
13322 수업날짜  za***** 2013-06-09 17:38
13321 수업과목 변경 및 교재신청...  se****** 2013-06-09 12:56
13320 수업시간변경  el*** 2013-06-08 21:50
13319 수업 제7과부터 진행 바랍니다.  to****** 2013-06-08 15:37
13318 토요장터 수강신청 js***** 2013-06-08 09:58
13317 문의 다시 드립니다ㅠㅠ  sn****** 2013-06-07 22:55
13316 날짜변경  mo******** 2013-06-07 18:57
13315 수업 요일 변경 to****** 2013-06-07 17:58
13314 레벨 변경  to****** 2013-06-07 16:04
13313 오늘 수업내용 ji***** 2013-06-07 14:56
13312 수업 재개  ji***** 2013-06-07 13:53
  801  802  803  804  805  806  807  808  809  8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