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1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341 수업 관련  So*** 2013-06-11 10:30
13340 오늘  dn******** 2013-06-10 23:26
13339 10분 단축수업  ji******* 2013-06-10 22:19
13338 수업 장기연기  ma**** 2013-06-10 21:54
13337 신청문의  pi****** 2013-06-10 18:50
13336 할인쿠폰 관련 문의드립니다.  hu****** 2013-06-10 18:27
13335 문의 wo**** 2013-06-10 18:19
13334 중작 요청 zi****** 2013-06-10 18:17
13333 재수강문의  lo****** 2013-06-10 16:55
13332 할인쿠폰이 안보여요  ok**** 2013-06-10 16:50
13331 할일쿠폰  ki***** 2013-06-10 12:41
13330 강의 시작일 조정이 안됐네요.. ki***** 2013-06-10 12:38
13329 재수강 신청 문의 드립니다.  ki******* 2013-06-10 10:47
13328 수강신청  mo******* 2013-06-10 10:38
13327 수업진행시간을 바꾸고 싶습니다.  ji******* 2013-06-10 10:19
  801  802  803  804  805  806  807  808  809  8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