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1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356 내일(14일) 수업 연시 신청 합니다  ya**** 2013-06-13 10:38
13355 장기연기 신청이요!  fu**** 2013-06-13 02:00
13354 스케쥴 변경요청  80**** 2013-06-12 23:05
13353 전화  ch******* 2013-06-12 22:38
13352 수강신청 및 입금하였습니다  go***** 2013-06-12 21:24
13351 수강신청 관련 질문드립니다. xi***** 2013-06-12 20:44
13350 월별평가서  pi****** 2013-06-12 18:03
13349 재수강신청  so******* 2013-06-12 06:24
13348 변경 가능 여부 문의  na****** 2013-06-11 21:18
13347 아래 ↓ 장기 연장 확인 메일  no***** 2013-06-11 20:25
13346 장기 연장 가능한가요?  no***** 2013-06-11 19:35
13345 재수강문의  lo***** 2013-06-11 18:54
13344 쿠폰여...  ar**** 2013-06-11 17:13
13343 할인쿠폰 재문의  hu****** 2013-06-11 16:24
13342 수업시작  pi****** 2013-06-11 14:58
  801  802  803  804  805  806  807  808  809  8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