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0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371 장기연기+시간변경 문의합니다. wo**** 2013-06-17 00:35
13370 재수강 신청했습니다. 확인 부탁드릴께요.  ki******* 2013-06-16 14:43
13369 문의  if*** 2013-06-15 23:36
13368 문의  jh***** 2013-06-15 14:52
13367 수업일변경  jy*** 2013-06-15 00:02
13366 수업시간요~  ch******* 2013-06-14 21:24
13365 결제확인 부탁드립니다.  su******* 2013-06-14 15:21
13364 오늘 수업 연기신청합니다. zi****** 2013-06-14 13:50
13363 연장 신청  no***** 2013-06-14 12:04
13362 말레이시아 김태영 입니다.  ha****** 2013-06-14 07:42
13361 교재구입 yb***** 2013-06-14 05:49
13360 수업 연기  ad***** 2013-06-13 17:10
13359 재수강하고 싶은데..  ju***** 2013-06-13 16:28
13358 다음주  za***** 2013-06-13 16:01
13357 말레이시아 김태영입니다  ha****** 2013-06-13 11:35
  801  802  803  804  805  806  807  808  809  8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