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1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401 장기휴강 ey***** 2013-06-21 23:06
13400 교재문의 pi****** 2013-06-21 18:24
13399 장기홀드요청  ok**** 2013-06-21 18:18
13398 수업 연기 신청  ya**** 2013-06-21 16:31
13397 수업연기 ge***** 2013-06-21 16:09
13396 수업과목 변경 신청합니다~ ba******** 2013-06-21 12:54
13395 문의  ha******* 2013-06-21 06:37
13394 문의  kg**** 2013-06-21 06:21
13393 온라인 교재 레벨2 올려주세요 yb***** 2013-06-21 05:42
13392 재수강 입금했어요~  xo***** 2013-06-20 22:43
13391 오늘전화가 안오네요  ne******** 2013-06-20 22:36
13390 수업연기 ke****** 2013-06-20 21:23
13389 수업 연기신청  ne***** 2013-06-20 20:13
13388 수업과정 변경 요청  su***** 2013-06-20 00:36
13387 수업취소 fl******* 2013-06-19 14:01
  801  802  803  804  805  806  807  808  809  8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