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1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447 입금했는데요  ba******** 2013-06-27 09:49
13446 장기홀드  sl****** 2013-06-27 09:24
13445 문의  ch********* 2013-06-27 07:49
13444 레벨테스트^^  sw****** 2013-06-27 00:37
13443 문의합니다~  le****** 2013-06-26 23:10
13442 안녕하세요~ 오늘(26일), 내일(27일) 양일 수업 불... to***** 2013-06-26 17:48
13441 무료수업 시간 변경 가능한지요 dd****** 2013-06-26 17:28
13440 수요일 수업 진행이 되지 않았습니다. zi****** 2013-06-26 14:07
13439 시간변경문의  ys***** 2013-06-26 13:52
13438 문의  dn******** 2013-06-26 13:32
13437 수업 홀드 신청  ru***** 2013-06-26 10:42
13436 문의  dn******** 2013-06-26 10:41
13435 수업연기문의  ar**** 2013-06-25 21:18
13434 수업연기  ne******** 2013-06-25 19:16
13433 강사 문의 mi****** 2013-06-25 18:08
  791  792  793  794  795  796  797  798  799  8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