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61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3492 문의드려요  lk**** 2013-07-05 11:50
13491 여쭤봅니다  ba**** 2013-07-04 19:17
13490 오늘수업  ph****** 2013-07-04 17:03
13489 스카이프문의 ch******* 2013-07-04 16:32
13488 전화. pt*** 2013-07-04 15:25
13487 오늘 무료강의 했는데 교과서가 안 맞아요  ve****** 2013-07-04 12:07
13486 전화  kg**** 2013-07-04 07:58
13485 장기홀드신청 im******* 2013-07-04 03:08
13484 스카이프사용문의 ch******* 2013-07-03 23:59
13483 오늘 못할 것 같습니다 ㅠㅠ to***** 2013-07-03 19:06
13482 수업 휴강 신청  dl****** 2013-07-03 17:02
13481 수업 가능시간 문의  te****** 2013-07-03 10:15
13480 문의  jh***** 2013-07-03 09:40
13479 계좌이체 하려고 하는데요  ne***** 2013-07-02 22:58
13478 시간변경을요!  fu**** 2013-07-02 22:53
  791  792  793  794  795  796  797  798  799  8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